Online Order
SSL Secured (256 Bit)

Fax Order
1 610 650 4055

Bank(Korea Only)
신한은행
조도식 (전민족복음선교본부)
계좌번호 110-031-511204
성령님 말씀
독자들의 간증
온라인 TV
헌금 안내
www.jesushp.com과
www.jesushp.net 2005년 8월 15일 부터 2016. 7. 9일 까지 총 조회수 31,442,195 Hits. <독자들의 간증>에 뇌암 간암 폐암 에이즈 HIV 마약중독 정신질환 등 불치의 병들을 책을 읽는 동안 성령님이 완치하셨다는 몇 백 개의 간증을 보고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한 성도들이 바다의 모래알 같이 많다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천국에서 제일 처음 뭇는 질문 너는 일생에 몇 명의 영혼을 구원하였느냐? 영혼구원 숫자에 따라 귀하에 대한 천국에서 대우가 결정된다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수많은 영혼을 구원한 성도들은 왕과 같은 대우를 받는다. 단 한명도 구원하지 못한 자에게 마태25: 30 이 무익한 종을 바깥 어두운데 쫓으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하니라 요15: 1-6참조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한 자들도 과실을 맺지 못하는 가지는 하나님이 잘라 버리신다. 잘린 가지는 마르며 마른 가지는 천사들이 불바다에 버리신다 하셨습니다. 귀하는 천국에서 뭇는 제일 처음질문에 준비되었습니까? 저회들은 귀하가 보내는 헌금으로 Internet을 통하여 전 세계에서 수많은 영혼을 구원합니다. 귀하의 헌금으로 구원된 영혼의 숫자는 천국에 있는 귀하의 생명록에 기록된다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자녀들을 위하여 성령님이 하시는 세계성령부흥운동에 헌금으로 많은 영혼을 구원하시라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English

신앙간증 2010. 7. 14일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1-4번 읽는 동안 귀암 위암 환자와 옷을 벗고 알몸으로 다니는 귀신들린자 2명 완치 의사 확인 HIV/AIDS 17명성령님이 완하심 강도 2건과 절

1.신앙간증 2010. 6. 8일 Isaac Chonge
성령님은 그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4번 읽는 동안 그의 귀암을 완치하시고 귀신에 잡히여 옷을 다 벗고 발가벗은 알몸으로 거리를 달리는 미친사람을 고쳐 주셨습니다. 

존경하는 하나님의 종 조도식 목사님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영광은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드립니다. 하나님을 축복하고 경배할 지어다.  나는 목사이며 귀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의사들의 검진 결과 귀에 암이 발생했다 했습니다. 약 2년정도 되었으며 귀속에는 심한 통증과 가려움증이 있었으며 정확히 들을 수가 없엇습니다.  통증은 치료되지 않고 계속 더 심했습니다. 나는 몇가지의 약을 복용했으나 약의 효과가 전혀 없었습니다. 나는 우리 도시에서 성령의 역사로 유명한 Daniel 목사님을 찾아갔습니다.  기도를 받기를 원했읍니다. 나의 귀에 있는 암과 4년전에 귀신에 잡히여 옷을 벗고 알몸으로 소리지르며 거리를 혜매던 사둔을 위하여 기도를 요청했습니다. 목사님은 기도를 해 주시고 조도식 목사님이 쓰신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한권 주셨습니다. 그 책을 계속 정독하며 기도를 하라 했습니다.   

그 성령 능력의 책은 나의 인생에 큰 영향을 주었으며 또한 나의 인생을 완전히 변화시킨 계시를 나에게 주었습니다. 성령의 능력은 나에게 와서 나의 귀암을 완치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완전한 건강을 다시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주님은 나의 몸 전체에 전능한 평강의 승리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나는 이 책을 계속하여 읽고 또 점점 더 많이 읽었습니다. 나는 우리가살고 있는 이 시대에 우리에게 계시되지 않은 영적인 비밀을 발견했습니다.  하나님은 나에게 많은 축복을 주시고 계시를 주셨습니다. 내가 이 책을 읽을 적마다 계속 눈물이 나오며 나의 심장은 많은 축복을 받았습니다. 조도식 목사님이 다른 사람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치료해 주시는 것을 믿으며 기도 할 때 성령님은 강력한 역사를 하셨습니다.  4년전 옷을 다 벗고 거리를 달리며 없어졌던 사둔을 완치하시여 건강한 몸으로 집으로 보내셨습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나의 사둔은 정신 병에서 완치함을 받고 영혼의 구원을  받았습니다.   그는 91 KM 떨어진 곳에 있었으며 아무도 그가 있는 곳을 아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성령님은 조도식 목사님이 쓰신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고 기도 할 때 성령님은 그가 어디 있는 것을 알았습니다.  잃어버린 사둔을 찾아 병을 치료 해주시는 것은 불가능한 것이라고 나는 믿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성령의 능력으로 그를 찾아 그의 정신병을 완치 해주시고 건강한 몸으로 집으로 오계하셧습니다.      
나는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통하여 이와 같이 특별한 기적을 행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나는 이 책을 읽은 후에 성령부흥의 능력으로 충만해 졌습니다. 나는 전도와 우상을 섬기는 우상숭배자들을 전도하는 계시를 받았습니다. 하나님은 나의 인생을 완전히 변화시키셨습니다.  나는 이책을 읽은 후에 성령님의 영적인 능력을 받앗습니다.  나는 하나님을 찬양하고 높여 드립니다. 이 책은 생명의 우물입니다. 바로 이 책으로 부터 사단이 파괴하고 사단이 세사슬로 묵어 놓은 모든 사람들을 다시 풀어 주고 자유를 주는 구원의 능력과  생명수의 강물이 흘러 나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나는 이 책을 매일 읽습니다. 그 말씀은 불과 같고 나의 심장속에서는 승리로 이끌고 있습니다.  나의 사둔은 지금은 건강하며 잘 살고 잇습니다.  나의 귀속에있던 암은 완치되엇습니다. 통증이 전혀 없으며 가려움증도 완전히 살아졌습니다. 나는 이 책을4번 읽었습니다. 그책을 읽을 적마다 그 책을  나의 손에서 놓고 십지 않햇습니다. 나의 심장은 그 책속에 있는 것들을 더 알고 싶어했습니다.  그책을 다 읽었을 때 성령님은 나에게 큰 축복을 주셧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조도식 목사님께 무한한 하나님의 축복을 빕니다.  이와 같이 전능한 계시를 하나님이 주실 것을 기도하며 몇년을 기다리며 이루신 하나님의 기적의 책을 주신 것에 대하여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Isaac Chonge 드림


2. 신앙간증 2010. 6. 8일 Pamela Oliech
성령님은 그녀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동안 옷을 하나도 입지않고 발가벗은 몸으로 거리를 달리던 귀신에 잡힌 여인을 완치하여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종 조도식 목사님
 예수님의 이름오 인사드립니다.  나는 당신이 쓰신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내가 읽게해 주신것 감사합니다. 이책은 처음부터 불치의 병을 치유하며 영혼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전능한 능력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나옵니다. 하나님의 무한한 축복이 조 목사님과 가정에 일할 것을 기도합니다.  나는 지난 7년간 고통 속에서 살아옸습니다. 나는 미첬었으며 혼자 중얼 거리며 아무런 옷을 입지 않고 거리를 활보하고 다녓습니다. 내가 밤에도 혼자 옷을 벗고 다녔기 때문에 남자들이 나를  강간을 많이 햇습니다.  나는 2명의 아이를 낳앗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의 아버지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나의 인생은 무섭고 험란햇습니다. 아무도 나를 집으로 되려 올수가 없었습니다. 나는 매우 난폭하고 사나우며 나의 가족으로 부터 떨어져 살았습니다.  나는 정신적으로 병들었으며  아무런 옷을 입지 않고 알몸으로 거리를 달렸습니다.  나는 아무도 무섭지 않했습니다. 목욕도 할수가 없엇습니다. 아무도 나에게 말도 할수가 없엇습니다. 아무도 나에게 가까이 올수가 없엇습니다. 나는 쓰레게 에서 나오는 음식을 먹고 나의 아이들과 쓰레기 덤이 에서 살았습니다.    
Daniel 목사님이 우리 마을에 오셨을 때 목사님은 나를 보시고 불쌍히 여기셨습니다.  나에게 하나님의 은혜를 느끼셨습니다.  그분은 나와 나의 아이들에게 음식을 사오셨습니다.  그분은 나의 가까이 오셔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러나 나의 심장에서는 그를 저항하지 않햇습니다.  목사님은 내가 당신을 위하여 기도해도 괜찬습니까? 하셨습니다. 그분은 나를 위하여 기도하시고 가셨습니다.   그 다음 일주일을 매일 나에게 음식을 사주시고 나와 아이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셨습니다.   나는 공부를 많이 한 여학생 이였습니다.  그분은 나에게 내가 영어 책을 읽을 수 있고 이해 할 수있느냐 물었습니다.  자기가 그 책을 사서 주겠다 하셨습니다.  목사님은 하나님께서 나의 병을 고쳐 주실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네 하고 대답햇습니다. 그분은  나에게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한권 주시고 그 책을 버리지 말고 계속 읽고 잘 간직하라 하셧습니다. 나는 지난 2개월간 그 책을 매일 읽엇습니다.  성령님은 나를 정신 병에서 구원해 주셧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나의 마음은 제 정신으로 돌아왔습니다.  나는 내가 옷을 벘고 알몸으로 살았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내가 정신적으로 오랫동안 혼돈 상태있었다는 것을 발견 햇습니다.
다음날 목사님이 나에게 오셨을 때 오늘은 어떠냐고 물었습니다.  나는 목사님에게 나에게 옷을 주십시요 라고 말했습니다.  목사님은 성령님이 나를 고쳐주셨다는 것을 즉시 깨닿고 나에게 옷을 가져다 주시고 나를 위하여 기도해 주셨습니다. 목사님은 나를 나의 가족에게로  되려 오셨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무슨일이 나에게 일어났냐고 물었습니다.  나는 성령님이 나를 구원해 주시고 정신병을 고쳐신것을 설명해 주엇습니다.  모두가 즐거워 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하나님의 능력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이책으로 나와서 나의 심장에 들어가 나를  귀신에게 잡혀 알몸으로 거리를 달리는 정신병에서 나를 구원해 주시고 귀신에서 해방시키셨습니다. 
나는 언제나 길가에 폐허된 집이나 마루에서 잤습니다. 하나님은 나의 정신 병을 고쳐 주시고 나의 영혼을 구원해 주신것 감사합니다.  나는 완전한 구원을 받앗습니다.  나는 이것은 사단이 나를 완전히 멸망시키기 위하여 만들어 놓은 사단의 흉계이였음을 깨닿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나를 성령의 능력으로 구원해 주셧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은 내가 귀신에게 잡힌 것을 구해 주셨습니다. 나는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으로 부터 오는 성령의 능력으로 나를 구원해 주신 전능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바칩니다.  나는 구원을 받았으며 성령으로 거듭났습니다.  나는 나의 일생을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께 경배하겠습니다. 나는 예수님을 사랑하고 주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한 축복이 하나님께 항상 임재하실 것을 빕니다.  이 책은 축복의 책이요 성령의 능력의 책이요 하나님의 영감과 빛으로 충만해 있습니다.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은 기름 부음을 받은 책이요 나의 심장에 하나님의 빛을 가져다 주고 나에게 영적인 세례를 받게 하신 책입니다.  나의 심장은 변화되었으며 나의 마음과 전신도 완전히 변화되었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Pamela Oliech 드림

 
3. 신앙간증 2020. 5.22 Moses Chemao
성령님은 내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3번 읽었을 때 병원에서 나의 다리를 절단 수술 하려고 약속했던 나의 다리에 난 불치의 상처를 완치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종 조도식 목사님
 모든 축복을 주님께 드립니다. 조도식 목사님이 쓰신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에 쓰여진 그 놀라운 기적들은 나를 정복자의 믿음으로 인도하셨습니다.  책의 소개를 읽은 후에 그책은 나에게  영적인 생명의 호흡과 의에 굼주린 심장을 주셨습니다.  나의 심장에서 주님은 나를 크워주셨읍니다. 또한 빛과 계시와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주셧습니다.  나는 이 책을 Daniel 목사님이 성령 집회를 인도하시던 집회에서 받앗습니다.   이 책을 읽은 많은 사람들이 내가 있는 곳에 가까이서 간증 하는 것을 들은 후였습니다. 내가 나무를 쪼갤 때 깊은 숩속에서 큰 나무들을 자를 때에 나는 큰 나무 토막을 쪼개기 위하여 적은 쇠를 사용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 일을 하면 나는 피곤하며 쉬었습니다. 우리가 자르고 쪼개는 나무토막은  집 Fence
(울타리)을 만드는데 사용되었습니다.    

통나무 토막의 일 부분은 매우 딱딱합니다. 그 나무 토막을 거의 쓰러 뜨리고 다른 큰 망치로 적은 쇠를 박을 때 적은 쇠는 나무 토막에서 튀어서 나의 발을 첬습니다.  그 쇠는 나의 발속으로 들어 갔으며 나는 많은 피를 흘렸습니다. 상처가 매우 컸습니다. 친구들이 나를 병원으로 급히되려 갔습니다.   상처난 부분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상처는 몇일 안되어 점점 더 악화되었습니다.  상처는 쑤시고 가려우며 부었습니다.  나는 화가나고 괴로와 했습니다.   의사들의 검진 결과 이 상처에 방부제가 첨부되어 들어가서 상처가 더 악화되었다 햇습니다.  나의 다리의 피부속으로 들어간 쇠에는 독성 자극 물질이 들어갔다했습니다.  나의 발은 썩으며 부패되고 고약한 냄새가 났습니다.  잠을 잘수가 없었습니다. 의사들은 매일 붕대를 갈아주고 상처를 세척했습니다. 또한 약을 발라주었습니다. 그러나 상처는 점점 더 악화되고 드이어 의사들은 치료 불가능이며 발을 절단해야 한다 하였습니다.  나의 발은 심히 가려우면 말할수없는 통증이 잇었으며 지난 5개월간 걸을 수가 없었습니다. 상처는 무서웠습니다.  나의  상처난 발을 절단하기 위하여 그에 필요한 절차를 밟고 있을 때였습니다. 나는 야외 집회를 인도하는 Daniel 목사님을 맛났습니다.  내가 병원에서 발 절단 수술 절차를 끝내고 병원에서 집으로 오는 도중 나의 심장은 그 성령집회 장소를 그냥 지나가지 못하게 하였습니다.
나는 나의 형제들에게 조금 기다리라 나는 저 목사님이 하시는 복음설교를 듣고십다했습니다. 나의 심장은 기뻐하며 나는 저 목사님의 기도를 받고싶었습니다. 병원에서 발 절단 수술이 성공적으로 잘되게 해달라고 기도해 달라햇습니다.
목사님은 나에게 기도해 주신 후에 목사님은 나에게 발을 절단하기 전에 예수님께 고쳐 달라하라 인간에게 불가능한 것들이 하나님께는 가능하니라 하셨습니다.  그분은 말씀으로 나를 설득햇습니다. 나의 심장에게 불가능에서 가능으로 만드는 것을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조도식 목사님이 쓰신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한권 나에게 주셧습니다.  그책을 기도하면서 읽으면서 하나님을 만나게 해달라고 기도하라 하셨습니다.  나는 이 책과 성경을 매일 3번씩 읽었습니다.  나는 걸어 다닐 수 없음으로 매일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한곳에 앉아서 이책을 읽었습니다.    나는 내가 다리를 절단하기로 하던 대신 책을 3주일 읽었습니다.  이책을 3주 읽었을 때 나의 상처는 회복되며 낳기 시작햇습니다.  매일 상처는 점점 적어 졌습니다. 드디어 이 상처는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으로 부터 오는 성령의 능력에 의하여 완치되엇습니다. 나는 지금은 건강합니다. 나는 걸어서 내가 가던 병원을 갔습니다. 의사들은 나의 상처를 보고 너의 상처는 치유 되었으며 너는 건강 하다 어떻게 된것이나 물었습니다.  나는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으로 부터 오는 성령님은 이 상처를 완치해 주셧습니다. 라고 대답햇습니다.  조도식 목사님이 쓰신 책을 읽으며 기도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읽을 때 성령님은 나의 모든 발의 상처를완치하여 주셧습니다.  나의 이야기를 들은 모든 의사들은 경탄했습니다.    나는 지금 건강하며 불치의 병에서 해방을 받앗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하고 경배합니다. 주님을 축복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성령의 능력 안에서 예수님은 나의 발에 난 불치의 상처를 완치해 주셧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수님   Moses Chemao 드림

 
4. 신앙간증 2010. 5. 23일 GEORGE WAFULA
성령님은 그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완전히 읽은 후에 그를 사형 선고 까지 갈수있는 4사건의 범죄 문제로 영창에 수감된 그를 구원해 주시고 그를 석방 시키셨습니다.
존경하는 하나님의 종 조도식 목사님
  그는 알파와 오메가요 전능한 축복은 하나님께 있습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또한 성령안에서 전능하신 은혜에 대하여 감사합니다.  영광과 존귀는 전능하신 하나님깨 돌립니다. 영원히 찬양합니다. 나는 주님께 영원히 경배합니다. 주님은 나를 구원해 주셨습니다. 주님은 나를 그 무서운 함정에서 구해 주시고 시궁창 진흑탕에서 건지셔서 바위위에 놀려 놓으셨습니다.  또한 주님은 나를 계속 앞으로 전진하게 하셧습니다. 또한 주님은 나의 입속에 새 노래를 넣으셧습니다. 또한 우리가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셨습니다.  나는 지난 2년간 5번 감옥에 드러갔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내가 강도짓을 하고 절도죄를 진것이였습니다.  나는 선량한 소년이 아닙니다. 우리는 심지여 군인들과도 싸웠습니다.  우리나라는 시장에서 주류를 판매하지 못하게 합니다.   그러나 나는 언제나 주류를 시장에서 판매했습니다. 나는 감옥에 감금되던가  경찰에 잡혀 가던가 아니면 재판소에 감금 되었습니다.   나는 언제나 주류를 판매하는 같은 사업에 종사햇습니다.  나는 군인과 싸우고 또는 친구들과 싸웠습니다.  사건은 무서운 Case 였습니다. 그러나 내가 그 사건에 승리를 했습니다.
나에게는 총을 거래하는 친구들이 몇명있었습니다. 그들은 힘이세며 강도질에는 전문가들입니다.  그들은 계속하여 좋은 물건 작물들을 가져 오면 나는 그들을 처리하는 상인이였습니다. 때가 되니 나도 그들이 하는 것에 가담하게 되었습니다. 한때 나는 위조지폐 문제로 체포되었습니다. 그리고 군인들과 싸웠습니다. 그리고 군인과 그의 동료에게 큰 상처를 입혓습니다.  나는 숨어서 살아야 했으며 나는 전국에 수배되엇습니다.  드디어 나는 최포되엇습니다.  나는 4건의 재판을 받야했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힘든 사건이였습니다. 2건은 강도 사전이며 3건은 남의 집을 부수고 들어가 남의 물건을 도적질 한 사건 이였습니다.  만약 내가 재판에서 지면 사형 감이였습니다.  나는 미결수 유치장에 5개월 이상 감금되었었습니다.  법정에 나가 증거하는 것이였습니다. 이 사건은 쉬운 사건이 아니며 여기서 빠저나갈 길이 없엇습니다. 모든 변호사들과 검찰들과 법관들이 나에게 계속 말을 햇습니다. 이 사건은 쉽게 끝날 사건이 아니라 햇습니다. 본 사건과 재판소에 계속 가야하고 거기에다 4건이나 더있으니 최소한 여기서 5 – 10년은 잇어야 한다 했습니다. 나는 미결수감옥에 유치되어 잇었습니다.  내가 두려움과 회망이 없는 이런 상태에 있을 때 주님은 Daniel 목사님을 나에게 보내 셨습니다. 목사님은 나에게 기도해 주시고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한권 주셧습니다.  그리고 복음을 믿어라 하셧습니다. 나의 가족은 나를 석방시키기 위하여 많은 돈을 썼습니다. 그러나 나를 구원할수가 없엇습니다. 내가 이 책을 읽은 후에 나는 오직 예수님으로 부터 자유의 해방을 받을 수 잇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의 마음은 하나님께 복종하고 순종했으며 나는 나의 과거의 죄를 회개하고 나의 모든 잘못한 것들을 고백했습니다.  조도식 목사님이 천국과 지옥에 대하여 쓰신 것을 읽은 후에 나는 전도에 대한 성령님의 말씀을 4장에서 읽어 본후 내가 그 책을 다 읽을때 까지 나는 예수님아래서 무릎을 꿀고 성령의 인도하심에 순종햇습니다.  나는 감옥에서 거대한 중보기도자가 되엇습니다.  이 책은 나의 심장에 불을 질렀으며 성령안에서 승리를 위하여 싸우고 있엇습니다.  내가 감옥에서 석방되기는 힘이들었습니다. 그러나 주님과 성령님은 나를 2010년  5 월에 자유의 몸으로 석방해 주셧습니다.  나는 집으로 왔으며 나의 건강은 성령의 능력으로 회복되엇습니다. 주님은 나를 축복하셨습니다. 나는 나를 죽엄에서 생명으로 구해 주신 예수님을 사랑합니다.  조도식 목사님이 쓰신 성령이여 강림하사 그 거대한 책을 읽은 후에 성령님은 나를 무덤에서 구원해 주셨습니다. 나는 많은 은혜를 받앗습니다. 나는 구원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나는 더 이상 과거의 나의 생활과 죄의 소굴로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나의 남은 여생을 예수님을 구주로 모시고 섬기겠습니다. 나의 심장은  구원을 받았습니다.    
GEORGE WAFULA 올림

 
5. 신앙간증 2010. 5. 23일 Janet Mrumbi
성령님은 그녀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은 후에 그녀의 위암을 완치해 주셨습니다.
존경하는 하나님의 종 조도식 목사님
 하나님의 축복을 빕니다. 하나님의 종 조 목사님께 이 간증문을 쓸수있는 시간을 갖게 된것은 너무나 경의롭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늘과 땅위에 가장 높이 올리실 분입니다.  나는 성령의 능력을 통하여 나에게 역사해 주신 예수님을 사랑합니다. 내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받은 이후  나의 심장은  그 책을 읽기에 갈증으로 타고잇었습니다. 
나는 성령의 역사에 대하여 많은 간증을 들었습니다. 이 책은 나로 하여금 성령의 또 다른 역사를 이해 하게 하셨습니다.  나는 성령에 대하여 더 알기를  갈망햇습니다. 이 책은 나로 하여금 예수님 앞에 무릎을 꿀고 순종하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과거 보다 더 열심히 하나님을 찾게 만들어 주셧습니다. 나는 3번 오랫동안 위암 때문에 병상에 누워있던 경험이 잇습니다. 나는 병원으로 임원하여 많은 약을 복용했습니다. 그러나 전혀 치유가 되지 않햇습니다.  

나의 생명은 피를 토하면서 죽음의 위험에 처해 있었습니다. 골반에 심한 통증이 있었으며 소변을 볼수가 없엇습니다.  또한 소변에는 피가 석여 나왔습니다. 무서움이 나를 눌렀습니다. 
왜냐하면 나의 가족은 어리고 나는 4년간 병석에 잇었습니다.
나는 생에 대한 회망을 잃었습니다. 나는 내가 의지할 곳은 아무곳도 없엇습니다.  나는 드디어 죽음이 가까워졌다 했습니다.  먹는 것도 문제 였습니다. 나는 나의 가족을 먹일 음식도 없습니다.  그들은 음식을 먹지 못하고 다녔습니다.  나는 너무나 세약함으로  일을 할수가 없었습니다. 나의 건강은 완전히 망가졌습니다.  하나님은 이때에 Daniel 목사님을 저의 집으로  보내주셨습니다.  성령에 인도되어 저의 집을 왔습니다. 그분은 내가 어떤 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잇엇습니다. 왜냐하면 성령님이 나에대한 말씀을 목사님께 주셨기 때문입니다. 나를 위하여 기도해 주라 하셨다 하셨습니다.   기도를 해 주신 후에 나에게 조도식 목사님이 쓰신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한권 나에게 주셨습니다. 그리고 나에게 많은 용기를 주셧습니다. 목사님은 마치 나에게는 천사와 같았습니다. 
나는 기도를 하고 책을 읽으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나는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좋았습니다.  내가 기도를 받고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고 성경을 교대로 읽으라는 지시를 받고 잇을 때 나의 눈에서는 한없는 눈물이 나왔습니다.  또한 나의 위에서는 심한 통증이 잇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통증이 완전히 다 살라졌습니다.  내가 기도하면서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에 있는 강력한 말씀을 읽은 후에 하나님은 나를 치유하셨습니다. 그리고 나를 완전히 구원하셧습니다.  위암 세포는 완전히 성령의 능력에 의하여 다 죽엇습니다. 모든 통증과 암세포는 다 죽엇습니다. 나는 자유함을 받았으며 완치를 받었습니다. 성령안에서 예수님은 나를 잘치료해 주셧습니다.  예수님은 나를 건강하고 선량하게 만들어 주셧습니다. 하나님은 선하신 분이십니다. 나는 모든 영광을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으로 부터 오신 성령님을 통하여 나의 위암을 완치해 주신 전능하신 하나님께 바침니다.    Janet Mrumbi 드림

 
6. 신앙간증 2009. 9. 보내온 email
의약 복용후 결과 보고서 (Medicine Report)
Kenya 보건 사회부 VCT (AIDS/HIV만 검사하여 찾아내는 기계)
다음에 기록된 사람들은 과거에 우리 병원에서 검사했을 때 HIV Virus 에 감염되었던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한 모든 병원 개인 기록을 잘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또 우리 병원에 와서 같은 HIV 검사를 해달라해서 이상하게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정확히 검사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검사하기 전 그들에게 물었습니다. 왜 당신은 HIV 재검사를 받으려 하느냐? 목사님이 병원에 가서 다시 혈액검사를 받아 보라 해서 왔다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건강이 정상으로 되었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검사에서 그들의 혈액은 HIV양성에서 HIV음성으로 되었습니다. 즉 HIV virus가 없어 졌습니다. 우리는 의사로서 이 분들을 별도로 불러 다른 검사 병원으로 보냈습니다. 그들은 모두가 HIV가 완치되었다는 증거가 나왔습니다. 그들은 모두가 HIV에서 치유함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세 병원에서 각각 다른 시간에 혈액 검사를 받았습니다. 모두가 HIV Virus가 없어진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그들에게 우리가 어떻게 된것이냐 물으니  "조도식 목사님이 쓴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기도하는 마음으로 읽은 후에 HIV가 완치 되었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들 모두 HIV가 완치되었습니다. HIV에 일어 나는 모든 병의 징상도 다 없어 졌습니다. 그리고 우리 의사들은 그들이 완치 되었다는 사실을 증명했습니다. 그중 어떤 분들은 위험한 HIV 말기 상태에 있었습니다. 그들의 소화기관도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병원에서 치료 할 수없어서 집으로 돌려 보냈습니다. 그들의 몸은 ART 약 <AIDS/HIV 환자가 복용하는 진정제>을 먹어도 반응이 없었습니다.
그들의 이름이 다음과 같습니다.
1. James Walumbe
2. Edward Manyasi  
3. Thomas Kareru
4. Rosemary Akinyi
5 . Goalth Wamalwa
6 . Edward Manyasi   
7 . David M Sebakka
8 . Evans Omari Oduri
9  Joshua Musiebi      
10. Deborah Atieno
11. Beatrice Nanjala
12. Rosemary Kamere 
13. Annete Mwaseme
14.  Dorcas Nakhumicha 
15. Jackline Wamboi
16. ANNANIAH MULONGO  
17. Margaret Wafula 

우리는 이 보고서를 천천히 보아 가면서 주위깊게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진심으로 성실한 마음으로 보고서를 쓰라는 경고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인내하며 참아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더 많은 보고서를 드리겟습니다. Doctor Edwin Muiro가 준비했습니다.


다음 제목을 Click하면 더 많은 간증과 사진들이 나옵니다


 독자들의 간증

신앙간증 2013. 12. 30 죽은 자를 살리시며 무장한 조폭들이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어 성령충만한 성도를 죽이려 할때 성령님 하고 외치니 즉시 조폭들 모두 전신을 마비시키신 성령님
신앙간증 2012. 2. 18일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3번 읽은 성도를 4번이나 무장 강도들이 그를 납치하여 죽이려하였으나 그를 구해 주셨읍니다. 도둑이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이 들은 가
신앙간증 2011. 12. 20 전 세계인류에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 성령이여 강림하 책을 2-4번 읽은 후에 성령님은 결장암 백혈암 흉부암 AIDS를 완치하시고 교통사고로 16명은 다죽고 오직 이 책을 읽고
2010. 12. 5 성령님은 각자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2-4번 읽은후에 2 암환자 AIDS, HIV 예수님을 대적한 Muslim의 AIDS 폐결핵 장티부스 말라리야 환다들 알콜중독 흡영증독 죽음에 가까운 죽어가는
신앙간증 2010. 11. 25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은 후에 피부암 발 무릎암 마라리야 장티부스 실신하여 쓰러진 아들 죽기만을 기다리던 환자 의사가 이식 해야만 산다는 파괴된 신장을
신앙간증 2010. 11. 10 성령님은 각자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1-3번 읽은 후에 HIV와 유방암 환자를 완치하시고 광적인 Muslim 신자를 구원하시고 강간당한 12살 소녀를 구원하셨습니다
신앙감증 2010. 10. 8일 성령님은 각자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몇번씩 읽은 후에 암 HIV 암을 발병시키는 통증 심장 마비 Malaria 장티브스를 완치 이혼한 부부를 다시 결합 불임여성에게 아기를
신앙간증 2010. 10. 5.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2-4번 각자가 읽은 후에 구강암 흉부암 손 골절암 과 HIV환자들을 완치하시고 불임여성을 잉태시키심 깨여진 결혼을 다시 회복 15명의 의사
신앙간증 2010. 9. 9일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2-4번 읽었었을 때 귀암 유방암 3명 HIV 완치 무장강도 위통증 고열 두통 설사를 완치 변화시키시고 구원 전세계에서 성령의 능력으로 불치
신앙간증 8/27/2010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각자가 2-5번 읽었늘 때 HIV환자 2명과 무릅 암과 귀암 환자를 완치 하시고 Muslim을 변화시켜 알라신을 버리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게 하셨
신앙간증 2010. 8. 5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각자 2-4번 읽은후에 위암 귀암 눈암 흉부암 무릅암과 폐결핵 말라리냐 장티부스 등을 완치하셨습니다. 또한 알콜중독 이며 바람둥이 남편
신앙간증 8/1/2010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2-5번 읽은 후 악령 축귀 각종암 위암 Muslim 귀암 HIV 완치하심 의사 확인 20명 암환자들 성령님이 완치하심 하나님의 축복 받기위한 성령님 말
신앙간증 2010. 7. 14일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1-4번 읽는 동안 귀암 위암 환자와 옷을 벗고 알몸으로 다니는 귀신들린자 2명 완치 의사 확인 HIV/AIDS 17명성령님이 완하심 강도 2건과 절
신앙간증 2010. 6. 22 성령님은 각자가 1-3번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고 우상숭배를 버린후 흉부암 무릎암 발암 과 HIV환자 2명과 눈의 통증과 악몽을 완치하셨습니다. 
신앙간증 2010. 6. 18 성령님은 각자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1-5번 읽는 동안 눈이 멀었고 죽었었던 귀신들린 환자와 유방암 위암 손암과 HIV 환자를 다 완치하셨습니다.
신앙간증 2010. 6. 16일 성령님은 각자가 2-7번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 동안 어깨암 발암 흉부암과 HIV를 완치하셨으며 의사들이 3개월 이상 걸린다는 아기의 화상을 10일 내에 완치하셨습니
6/14/2010 신앙간증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각자가 1-3번 읽은 후에 예수님께 욕하던 Muslim의 목암 어깨암과 위암 무릅암환자들과 죽음만을기다리던 HIV환자를 완치하셨
신앙간증 2010. 6. 10일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동안 위암 어깨암 귀암등 6 암환자와 장티브스와 말라리야를 완치하셨습니다. 8명의HIV 환자를 성령님이 완치한 의사의 진단서
신앙간증 5/23/2010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은 후에 광적인 Muslim의 폐결핵과 암을 완치하셨으며 2명의 귀암 어깨암 HIV 환자 완치후 귀신을 추방사시고 불임여성을 잉태하게 하셨습니
신앙 간증 5/20/10 성령님은 독자들 각자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2-4번 읽는 동안 AIDS에 감염되어 태어난 환자와 HIV환자 2명과 귀암 환자를 완치하셨습니다.
신앙간증 4/23/10 성령님은 각자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2-4번 읽은 후에 뇌암 환자와 유방 암 위괴양 HIV AIDS 환자들을 완치 하여 주셨습니다.
신안간증 2010. 4. 19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동안 성령님은 HIV/AIDS 환자 3명 암환자 3명을 완치 하시고 종신 징역이나 사형언도를 받을 죄수를 석방해 주시고 사람을 많이 죽인 살인 강도를
신앙간증 4/17/10 성령하나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동안 암환자 7명 AIDS 1명을 완치하셨습니다. 사람을 많이 죽인 무장 강도를 진실한 기독교인으로 변화시키셨습니다.
신앙간증 3/23/10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 동안 성령님은 예수님을 모독하고 저주하고 대항한 열열한 Muslim의 AIDS를 고쳐주셨습니다 또한 흉부암 눈암과 HIV/AIDS 3명 완치 사람을 많이 죽인 무
3/3/10 신앙간증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 동안 귀암 어깨암 목암과 태중에 있는 아기와 산모에게 걸린 HIV를 완치하셨으며 강도와 자기 어머니를 죽인 강도를 변화시키셨습니다
신앙간증 3/1/10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동안 위암 눈암 척추암 관절암 유방암등을 완치혔습니다. 그리고 사람을 많이 죽인 무장 강도의 간질병을 완치하시고 잔인한 그를 Christian
신앙간증 2/20/10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동안 위암 눈암 흉부암 귀암 과 HIV 환자 3명 간질병을 완치하시고 사람을 많이 죽인 살인 치한을 변화시키셨습니다.
신앙간증 2/9/2010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동안 11년된 HIV 환자와 4명의 AIDS/HIV환자와 죽기만을 기다리는 암환자를 완치하여 주셨습니다
신앙간증 12/23/09 성령님은 2명의 암환자와 2 HIV환자 완치,무장강도 구원, 성령님 말씀 9/24/09 성령운동을 돕는 자들은 영혼구원과 무한한 축복을 주신다 하셨습니다.
신앙간증 12/15/09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동안 암환자 3명 불치병 4명 HIV 1명 귀신잡힌 여인 1명 모두를 완치하셨습니다.
신앙간증 12/5/09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 동안 페암과 현대의학이 고칠수없는 환자들의 온몸의 통증과 부러진 등뼈를 완치해 주시고 2명의 무장강도를 변화시키셨습니다.
신앙간증 11/2/09 성령님은 그들이 성령이여 강림하사를 읽는동안 6명의 암환자와 2명의 HIV환자를 완치 하셨습니다.
신앙간증 2009. 11. 12 성령님은 백혈병암 폐암 환자 4명 AIDS/HIV 2명 완치 AIDS/HIV 환자 13명 완치 의사확인서 무장 강도들이 죽이려할때 성령님 구원 현장에서 무장강도 18명 구원 확인�
신앙간증 2009. 10. 15일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읽는동안 암환자 1 명 AIDS/HIV환자 3 명과 모든 통증을 완치하셨읍니다.
신앙간증 2009. 10. 5 성령님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각자가 계속 읽을 때 AIDS/HIV 2명과 암환자 2명을 완치 하셨습니다.
12

 

Copyright © 2004, jesushp.com
All right are reserved. Read Privacy Policy.
Order     Introduction      Author      Reseller     ContactUs           Home  Email  Sitemap
Heavenly Publications, Inc.   Need any question, please send email to  joshuadsjoe@yah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