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Order
SSL Secured (256 Bit)

Fax Order
1 610 650 4055

Bank(Korea Only)
신한은행
조도식 (전민족복음선교본부)
계좌번호 110-031-511204
성령님 말씀
독자들의 간증
온라인 TV
헌금 안내
www.jesushp.com과
www.jesushp.net 2005년 8월 15일 부터 2016. 7. 9일 까지 총 조회수 31,442,195 Hits. <독자들의 간증>에 뇌암 간암 폐암 에이즈 HIV 마약중독 정신질환 등 불치의 병들을 책을 읽는 동안 성령님이 완치하셨다는 몇 백 개의 간증을 보고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한 성도들이 바다의 모래알 같이 많다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천국에서 제일 처음 뭇는 질문 너는 일생에 몇 명의 영혼을 구원하였느냐? 영혼구원 숫자에 따라 귀하에 대한 천국에서 대우가 결정된다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수많은 영혼을 구원한 성도들은 왕과 같은 대우를 받는다. 단 한명도 구원하지 못한 자에게 마태25: 30 이 무익한 종을 바깥 어두운데 쫓으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하니라 요15: 1-6참조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한 자들도 과실을 맺지 못하는 가지는 하나님이 잘라 버리신다. 잘린 가지는 마르며 마른 가지는 천사들이 불바다에 버리신다 하셨습니다. 귀하는 천국에서 뭇는 제일 처음질문에 준비되었습니까? 저회들은 귀하가 보내는 헌금으로 Internet을 통하여 전 세계에서 수많은 영혼을 구원합니다. 귀하의 헌금으로 구원된 영혼의 숫자는 천국에 있는 귀하의 생명록에 기록된다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자녀들을 위하여 성령님이 하시는 세계성령부흥운동에 헌금으로 많은 영혼을 구원하시라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English

하나님의 통일 계획 제 3부 5000만 동포와 750만 해외동포에게 2012. 10. 21 일 주신 성령님 말씀 제목: 전교조를 해산하고 적그리스도영에게 속아 유황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교조 교육받은 어린 핵생

제 3 부
전교조를 즉시 해산하고 적그리스도 영에 속아 유황 불바다로 끌려가는 저 많은 어린 학생들과 젊은 청년들을 구원하라 하십니다.
전교조 모든 성생님들, 전교조 고위간부 임원들, 전교조에서 교육받는 학생들과 전교조 교육받은 모든 젊은이들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하나님은 여러분 각자를 다 사랑하십니다. 예수님은 성령의 능력으로 영적인 세계를 모르는 여러분 각자를 멸망의 길 유황불바다로 끌고 가는 적그리스도 영의 흉괴에서 여러분 각자를 다 구원하려 하십니다.
성령님은 본 성령님의 말씀에서 적그리스도영의 흉괴와 그들에게 속아 유황불바다에서 울고 있는 대한민국 2명의 대통령들과 재벌들 북의 독재자들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모두가 성령님이 증거 하신 영적인 진리입니다.
1. 성령님이 주신 모든 말씀에 순종하여 전교조 고위 간부들은 전교조를 즉시 해산하고 더 이상 어린 학생들의 영혼을 영원한 불바다로 몰고 가는 행우를 더 이상하지마라고 성령님은 강력하게에 말씀하셨습니다.
2. 전교조 선생님들 하나님은 선생님들도 사랑하십니다. 더 이상 적그리스도 영에게 속아 어린학생들의 영혼을 불바다로 몰고 가지 말고 전교조에서 탈퇴한 후 성령의 인도를 따르라고 성령님은 강력하게 말씀하십니다.
3. 전교조에 교육받은 대한민국의 젊은 청년들과 현재 교육 받고 있는 어린 학생들 하나님은 여러분 모두를 다 사랑하십니다. 절대 더 이상 적그리스도 사단 마귀 악령 귀신들이 배후에서 조정 하는 전교조 교육을 거부하고 진리의 길을 따르기 바랍니다. 그들의 교육을 받고 행동으로 실행하며 따라가다가는 여러분 각자의 영혼은 저 무서운 유황불바다에서 영원히 울고 있어야 합니다.
이 세상에는 여러분 각자를 유혹하고 있는 적그리스도의 영 사단 마귀 악령 귀신들을 여러분 각자의 체내에서 결박하여 영원히 추방 할 수 있는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오직 전능하신 하나님의 영 성령님만이 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가 상기에서 말씀드린 성령님의 말씀을 따라 진리의 길을 가시기 바랍니다.

성령님의 말씀을 불순종 하며 계속 하나님을 대적하는 적그리스도의 영의 지시를 따라 가는 자들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인간이 해결 할 수 없는 하나님의 무서운 진로의 벌을 받아 인생을 마감하고 그들의 영혼은 본 성령님 말씀에서 알려주신 6명의 한반도의 남과 북을 독재와 권력과 돈으로 세상을 마음대로 하던 분들의 영혼들이 울고 있는 저 무서운 불바다에서 영원히 울고 있게 하신 다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대한민국 5000만 국민과 해외 동포 750 만 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하나님은 여러분 각자를 다 사랑하십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령님의 말씀을 적극 지지하고 각자의 힘을 다하여 성령님이 오늘 우리 모두에게 주신 Message를 행동으로 실행하라고 성령님은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더 이상 사단 마귀 악령 귀신들에게 속아 저 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교조 교육받은 어린 학생들과 청년들 또한 사단에게 속아 우상을 믿고 있는 분들 모두가 유황불바다로 끌려가고 있는 것을 알면서도 보고만 있으면 안 됩니다. 그들의 영혼들을 구원하려는 성령님의 말씀에 적극 참여하여 저들의 영혼들을 다 구원해 주세요. 또한 대한민국을 사단의 올무에서 구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직 이 세상에는 저들의 영혼을 구원 할 수 있는 분은 삼위일체 하나님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와 성자 예수그리스도 그리고 성령님 밖에 없다고 성령님은 말씀하십니다. 상기 삼위일체 하나님을 죄 외 한 전 세계에 모든 종교는 사단에게 속아 우상을 섬기고 있는 것이라고 성령님은 말씀하십니다.
“요한복음 14: 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사단에게 속아 우상을 섬기며 따라 가는 자들은 모두가 일본 Kyoto에서 성령님이 신도교의 본부 금각사와 불교의 대 사원 대동사에서 보여 주신 우상을 믿고 따라가다 저 무서운 유황불바다에서 영원히 울고 있는 일본인 영혼들과 같은 운명에 처할 것이라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이 모든 것을 전 세계에 알리고 불바다로 끌려가는 수많은 불쌍한 영혼들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성령님은 저 같은 죄인을 잡아다가 22년 10개월 동안 영적 훈련을 수없이 시키시고 천국과 지옥을 몇 백 번 보여 주시고 진리가 무엇인가 가르쳐 주시고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쓰게 하셨습니다. 이 책은 성령님이 저를 통하여 쓰신 것입니다.
성령님께서 저를 통하여 역사하신 기적을 하나하나 TV Screen 같이 보여 주시면서 불러주시는 말씀을 쓴 책이 바로 성령이여 강림하사 입니다. 그러므로 성령님은 그 책의 독자들을 통하여 전 세계에서 인간이 할 수 없는 별의 별 역사를 다하십니다.
www.jesushp.com 한글이나 www.jesushp.net 영어에 들어가시면 지금도 살아계신 예수님께서 성령의 능력으로 행하신 몇 백 개의 간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간증들 이외에도 너무나 많아 website에 올려놓지 않은 간증이 수도 없이 많이 있습니다. 이 모든 간증이 성령이 주신 본 Message는 하나님이 주신 말씀이란 것을 증거 하는 것이라 하십니다.
본 Message를 읽은 모든 분들은 이 사실을 5000만 대한민국 국민과 해외동포 750만 모두에게 알리여 모두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을 구입하여 3-5번 읽어 성령의 능력을 많이 받아 여러분 각자를 통하여도 성령님이 역사 하시는 것을 체험하시를 바랍니다.
여러분 각자는 전 세계에서 수많은 영혼을 구원하는 본 세계성령운동에 헌금으로 참여 하시여 귀하의 귀중한 헌금으로 저 전교조에 교육받아 불바다로 끌려가는 어린 학생들과 청년들과 사단에게 속아 우상을 섬기며 불바다로 끌려가는 저 수많은 영혼들을 구원하라 고 성령님은 말씀하십니다.
귀하의 귀중한 헌금으로 구원된 영혼의 숫자는 귀하의 천국에 있는 생명록에 기록될 것이라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의 5000만 국민과 해외동포 750만 명 각자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님의 능력과 복을 대대로 주시고 대한민국을 흡수통일로 이루어서 전 세계에서 일 등으로 부강한 나라로 성장 발전 시켜 주실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21/2012 조도식 목사를 통하여 주신 성령님 말씀입니다.

성령님의 경고 말씀: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은 하나님의 소유입니다. 읽을 때 성령님이 역사 하시는 책입니다. 이 책을 통하여 성령님은 전 세계에서 수많은 유황 불바다에 들어갈 영혼들을 구원하십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다 아십니다. 저자의 서명된 허가 없이 스캔이나 복사하는 자들과 해적판을 만드는 자들과 읽는 자들 중고 책이나 새 책을 성령님이 정하신 정가 보다 싸게 파는 개인 책방 Internet으로 본 책의 내용을 보내는 자들 이런 행위는 하나님의 영혼구원 사역을 방해하며 하나님을 대적하는 행위라 하십니다. 이런 자들은 모두가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인간이 해결 할 수없는 무서운 하나님의 진로의 벌을 자초하고 있다고 성령님은 말씀 하셨습니다.
참조
www.jesushp.com  성령님 말씀 2009. 12. 15 말씀 또는 Holy Spirit Words 9/24/2009 on www.jesushp.net 영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성령님 말씀

전 세계 75억 인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성령이여 강림하사 목 차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
하나님의 대한민국 통일계획 8차 1-2 부: 413 총선 결과를 보시고 주신 성령님 말씀 적 그리스도 영에 속아 유황 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교조 교육받은 학생들 청년들 민주노총 회원들 종북세력을
하나님의 대한민국 통일 계획과 그 시기 제 7차 1부 -3부
하나님의 통일 계획 제 6부 적그리스도 영에 속아 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국 노조 대표들과 모든 노조원들을 성령의 능력으로 구원하라
하나님의 통일계획 제 5부 5000만 국민과 750만 해외 동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2014. 6. 7일 주신 성령님 말씀: 제목: 종북 지도자들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하나님의 통일 계획 제 4 부 5000만 국민과 750만 해외 동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제목: 성령님이 알려주신 영분별력 2012. 10. 26성령님 말씀:
하나님의 통일 계획 5000 만 국민과 750만 해외동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2012. 10.21 성령님 말씀: 차례: 하나님의 통일 계획에 1부 - 4부 까지의 주요 내용의 차례 입니다.
하나님의 통일 계획 제 3부 5000만 동포와 750만 해외동포에게 2012. 10. 21 일 주신 성령님 말씀 제목: 전교조를 해산하고 적그리스도영에게 속아 유황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교조 교육받은 어린 핵생
하나님의 통일 계획 제 2부 5000만 국민과 750만 해외 동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2012. 10. 21 성령님 말씀: 제목: 전교조를 해산하고 적그리스도영에 속아 유황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교조 교육받은
하나님의 통일 계획 제 1 부 5000 만 국민과 750만 해외 동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2012. 10. 21 성령님 말씀 제목: 전교조를 해산하고 적그리스도 영에 속아 유황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교조 교육받은
전 인류에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 2011. 12. 25. 성탄절에 주신 하나님의 Message
성령님 말씀 2011. 2. 22일 주신 말씀: 썩은 밤을 다시 생밤으로 만드시는 성령님의 능력
성령님 말씀 2010. 9. 22 전 세계에서 성령의 능력으로 불치의 병들을 완치하시는 예수님
성령님 말씀 2009. 12. 15. 하나님이 주시는 무한한 복을 받기위하여 다음 성령님 말씀을 지키며 세계성령부흥운동을 물질적으로 도우라 하십니다.
살인자의 영혼은 영원한 지옥 불 바에서 울며불며 통곡하고 있다
자살한 자의 영혼은 유황 불바다에서 영원히 울고 있다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 인쇄비를 다 준비해 주신 성령님
영 분별과 영적 전쟁
세계 선교 News Letter June 10, 2009
왜 세계성령부흥운동이 필요한가?
불바다에서 울고 있는 영혼들을 보여주시며 전도훈련을 시키시는 성령님
1

 

Copyright © 2004, jesushp.com
All right are reserved. Read Privacy Policy.
Order     Introduction      Author      Reseller     ContactUs           Home  Email  Sitemap
Heavenly Publications, Inc.   Need any question, please send email to  joshuadsjoe@yah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