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Order
SSL Secured (256 Bit)

Fax Order
1 610 650 4055

Bank(Korea Only)
신한은행
조도식 (전민족복음선교본부)
계좌번호 110-031-511204
성령님 말씀
독자들의 간증
온라인 TV
헌금 안내
www.jesushp.com과
www.jesushp.net 2005년 8월 15일 부터 2016. 7. 9일 까지 총 조회수 31,442,195 Hits. <독자들의 간증>에 뇌암 간암 폐암 에이즈 HIV 마약중독 정신질환 등 불치의 병들을 책을 읽는 동안 성령님이 완치하셨다는 몇 백 개의 간증을 보고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한 성도들이 바다의 모래알 같이 많다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천국에서 제일 처음 뭇는 질문 너는 일생에 몇 명의 영혼을 구원하였느냐? 영혼구원 숫자에 따라 귀하에 대한 천국에서 대우가 결정된다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수많은 영혼을 구원한 성도들은 왕과 같은 대우를 받는다. 단 한명도 구원하지 못한 자에게 마태25: 30 이 무익한 종을 바깥 어두운데 쫓으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하니라 요15: 1-6참조 예수님을 주님으로 영접한 자들도 과실을 맺지 못하는 가지는 하나님이 잘라 버리신다. 잘린 가지는 마르며 마른 가지는 천사들이 불바다에 버리신다 하셨습니다. 귀하는 천국에서 뭇는 제일 처음질문에 준비되었습니까? 저회들은 귀하가 보내는 헌금으로 Internet을 통하여 전 세계에서 수많은 영혼을 구원합니다. 귀하의 헌금으로 구원된 영혼의 숫자는 천국에 있는 귀하의 생명록에 기록된다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자녀들을 위하여 성령님이 하시는 세계성령부흥운동에 헌금으로 많은 영혼을 구원하시라고 성령님은 말씀하셨습니다.
 

English

불바다에서 울고 있는 영혼들을 보여주시며 전도훈련을 시키시는 성령님

성령님 말씀
2008년 2월 16일

유황 불바다에서 울고 있는 영혼들을 보여주시며 전도훈련을 시키시는 성령님
전도에 대한 성령님의 말씀과 훈련


1. 유황 불바다에서 울고 있는 영혼들을 보여주시며 전도훈련을 시키시는 성령님

1996년 6월 어느 날 제가 사업차 서울에 있을 때었습니다. 주일 새벽기도 중 갑자기 수를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몇 백만 명도 넘는 큰 군중이 제 앞에 나타났습니다. 장소는 서울 사당동 4거리 지하철 입구였습니다. 저는 너무나 깜짝 놀라 이 군중이 무엇이냐고 물으니 빛으로 쌓인 예수님이 어린양을 앞에 안으시고 제 앞에 나타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20: 12-15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으니 바다가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 주고 또 사망과 음부도 그 가운데서 죽은 자들을 내어 주매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곧 불못이라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우더라.

동시에 어린양을 안으신 예수님이 상기 성경 말씀을 주시면서 세미한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이 세상에는 저들과 같이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지않고 예수님을 믿지 않고 그들이 진 죄를 회개하지 않아 모두가 지옥 불바다로 던지움을 받으리니 너는 지금부터 예수를 믿지 않아 지옥으로 갈 불쌍한 영혼을 구원하는데 너의 몸과 마음을 다하여라."

또한 예수님은 오른 쪽으로 몸을 돌리시면서 손가락으로 가리키시니 거기에는 끝없이 넓은 바다가 보입니다. 그러나 그 바다는 제철소의 용광로와 같이 쇠가 녹아서 끓고 있는 무서운 유황 불바다였습니다.
수많은 거인 천사들이 나타나 거기에 묶어 온 모든 사람들을 불바다에 던져 넣습니다. 불 속에 떨어진 영혼들은 울며불며 통곡하며 그들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자기들의 멋대로 인생을 살아온 것에 대하여 후회하며 한탄하며 어찌할 바를 모르고 울며 뒹굴고 있었습니다. 참아 눈으로는 볼 수가 없었습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눈에서 한없는 눈물이 쏟아지며 울고 있었습니다. 눈을 감아도 계속하여 같은 장면이 온 종일 TV Screen 같이 보였습니다. 그 날은 주일이라 교회에 갔습니다.
제가 서울에 머무르는 동안에 다니던 교회는 개척 교회로서 사당동 4거리 지하철 입구 가까이 있는 교회였습니다. 교회에 한 구석에는 전도하기 위하여 인쇄해 놓은 많은 전도지가 여러 뭉치 쌓여 있었습니다. 그 전도지를 보자마자 나의 머리 속에는 즉시 새벽 기도 시간에 보여 주셨던 지옥의 장면이 또 나타나며 하나님은 저에게 말씀하십니다.


"마가복음 16: 15-16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16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상기 말씀을 주시면서 "너는 저 많은 전도지를 네가 오늘 새벽 기도 시간에 수많은 사람들이 불바다로 끌려가던 사당동 네거리 지하철 입구에 가서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라"하시는 것 이였습니다.
저는 즉시 한 장을 빼여 담임 목사님에게 드리고 그 날 아침 기도 시간에 있었던 모든 것을 말씀 드렸습니다. 그리고 성령님이 저에게 전도지를 돌리라는 말씀을 하셨다는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목사님은 제 말씀을 듣자 마자 하나님이 조 회장님을 전도자로 쓰시려 하십니다. 하시면서 몇 명의 전도사들을 붙여 주시면서 전도지를 돌리라 하셨습니다.

저는 그 날부터 주일 예배를 마친 후에는 전도지를 많이 가져다가 전도사들과 함께 바로 사당동 4거리 지하철 입구 수많은 영혼들이 지옥으로 끌려가던 바로 그곳에서 어김없이 나누어주었습니다. 전도지가 다 떨어졌을 때는 제 돈으로 다시 인쇄 해다 돌리곤 했습니다.


서울의 여름철 뜨거운 폭약에서 전도지를 돌릴 때 땀이 비 오듯합니다. 몸이 피곤하고 괴로울 때 지하철 입구 계단이나 의자에 앉아 쉬며 게을리 할 때면 즉시 제 머리에는 지난번에 보여 주셨던 수많은 영혼들이 지옥 불바다에서 울며불며 통곡하는 장면이 다시 떠오릅니다.
저 많은 영혼들은 예수를 믿지 않아 유황 불바다에서 영원히 울며 통곡하고 있는데 내가 몸이 좀 괴롭다고 앉아 있을 수 있나 하는 생각이 즉시 내 마음에 떠오르며 괴로운 것은 즉시 사라지고 또 나누어주기 시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받지 않으려 하고 우리는 절에 다니며 부처님 믿는다는 사람도 많이 있으며 어떤 이들은 우리는 아무것도 안 믿으니 혼자나 가서 잘 믿어라 하면서 전도지를 버리고 갑니다.

그러면 저는 즉시 따라가며 천국과 지옥은 분명히 있습니다. 저는 수 없이 여러 번 천국과 지옥을 보았습니다. 절대 지옥에서 영생을 울면서 후회하지 말고 예수님을 믿으라고 진심으로 말합니다. 저는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예수를 믿지 않아 지옥 유황 불 바다에서 울며불며 통곡하는 장면을 여러 번 보았음으로 당신에게 예수를 전합니다.
영원한 구원은 하늘에 계신 성부 성자 성령 삼위 일체 하나님밖에 주실 수 없습니다.

이 세상에 모든 종교는 인간이 사단 마귀에게 속아  땅에서 만들어 낸 우상이요 우상을 믿고 섬기다간 지옥 불바다에 가야 만합니다.
성부 성자 성령 삼위 일체 하나님을 죄외한 세상의 모든 종교는 사단의 거짓에 속아 인간이 만들어 놓은 것이라 알려줍니다.


요한계시록 21: 8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요한복음 14: 6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상기 말씀을 주면서 당신이 어느 교회를 가도 좋으니 반드시 예수 믿고 구원 받어라 합니다. 그러면 대개가 고개를 숙이고 힘없이 받어 가지고 갑니다.

저녁에 집에 갈 때는 지하철 내에서도 전도지를 나누어주며 버스로 갈 때는 버스 승객들에게 주며 식당이든 은행이든 제가 가는 곳이면 어디든지 전도지를 나누어주었습니다.
96년 4월에 시작하여 제가 미국 들어갈 때 12월까지 8개월 간 한국에서 이와 같이 전도했습니다.
또한 성령님의 인도로 제가 어느 집사 님의 "천국과 지옥"이라는 그분이 본 것을 간증한 Tape를 듣자마자 성령님은 저에게 Tape를 많이 구입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라고 하셨습니다.
성령님의 말씀에 따라 저는 그 Tape를 많이 사서 전직 현직 대통령부터 장관들 국회의원들 저의 주위에 아는 분들에게 다 주었습니다.
비행기 탈 때는 Pilot와 Stewardess 모든 승객들에게도 주었으며 특히 장애자나 노인들을 만날 때는 멀리 있어도 쫓아가서 전도지 혹은 간증한 천국과 지옥을 설명한 녹음 Tape를 주었습니다.
제가 만나는 사람은 누구든 가리지 않고 우선 예수 믿습니까? 이 말씀을 물은 후에 대화를 예수님을 믿어야만 한다는데 초점을 맞추어 가며 대화를 시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저를 미친 사람이라 혹은 돌았다 예수를 저와 같이 믿어야 하나 혹은 저만 예수 믿나 하며 욕을 하지만 그들이 어떤 말을 해도 관계하지 않고 오직 예수님만을 전해 왔습니다.
책은 오직 성경이나 성령님이 역사 하시는 간증에 관한 책을 많이 읽게 하십니다. 과거에는 성경을 읽으면 몇 줄만 읽으면 졸음이 와서 읽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하루종일 밤늦게까지 성경을 읽어도 그 말씀은 꿀같이 달며 일분도 성경책을 나의 손에서 떨어지지 않게 하십니다. 그러므로 밥 먹을 때도 또는 화장실에서도 성경을 읽곤 했습니다.
교회에선 맨 앞에 앉아서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단 한 말씀도 빼지 않고 듣고 있습니다. 목사님의 설교 말씀은 꿀맛 같이 들려 옵니다. 그리고 성령 집회가 어디 있던지 미국에서나 한국에서나 다 다니었습니다. 이것이 성령님이 저에게 시키신 전도 훈련이었습니다.

하나님은 나뿐만이 아니라 세상에 모든 사람에게 이와 같이 훈련시키시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모두를 우주보다 더 사랑하십니다. 그러므로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는 우리 모두의 죄를 사하여 주시고 우리를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위하여 전능하신 하나님의 독생자 외아들 죄가 단 하나도 없으신 우리의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못박아 돌아가시게 하셨습니다.
예수께서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피 흘려 돌아가시지 않았다면 우리 모두는 제가 본 간증 문에서 말씀드린 지옥 유황 불바다에서 울며불며 영생을 보내야 할 죄인들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우리를 대신하여 십자가를 지시고 희생양이 되시었기 때문에 우리가 천국에 갈 수 있는 길을 열어 놓으셨습니다
.

요한복음 3: 16 하나님은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심이니라 17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함이라.

우리 모두가 몸과 마음을 다하여 예수님을 위하여 무슨 일을 하더라도 우리는 그분이 우리를 위하여 하신 것의 백만 분의 일도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예수님의 도움이 없이 어떻게 천국에 갈 수 있습니까?

우리 모두는 예수님께서 부활하시어 마지막 하늘로 올리우시기 직전에 제자들에게 하신 말씀


"마가복음 16: 15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또한 "마태복음 28: 18-20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예수님이 마지막으로 우리 모두에게 하신 말씀을 실행하는데 우리의 몸과 마음을 다하여야 합니다. 저는 천국 지옥을 수 없이 많이 보았습니다.
그러므로 세상의 모든 것보다는 성령님의 인도를 따라 10년 이상의 영적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세상에서 제가 몇 십 년을 해 오던 사업 전 세계를 무대 삼아 하던 수출입업 세상에서 나에게 돈을 많이 벌어 주었던 무역회사 등 모든 것들을 다 제쳐놓고 오직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전도자로 변화되었습니다.
지금은 이 세상 어디 가도 예수님과 십자가만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살아서 역사 하시는 성령님의 역사를 온 세상 다니며 증거하며 약한 믿음을 키워 주며 성령님의 능력으로 여러분들의 메마른 교회를 성령의 불로 인도하며 교회를 부흥시키는 세계성령운동부흥운동 성령 부흥 강사로 하나님이 쓰십니다.



강력하게 성령님께서 역사 하심으로 제가 성령 부흥 집회를 인도할 때 예수를 믿지 않고 우상을 믿는 사람들 마약중독자들 Alcohol 중독자들 깡패들 또는 하나님을 멀리하던 사람들이 눈물을 흘리면서 하나님 앞에 회개하며 하나님을 영접하는 것을 많이 체험했습니다.

또한 1990년 1월 1일 제가 죽음에 봉착했을 때 하나님께 살려 달라고 애통하며 통곡하며 기도하며 울고 있을 때 죽음의 순간 예수님이 저를 살려주셨으며 동시에 성령으로 거듭난 이후 지난 10년 이상을 성령님이 어떻게 영적 훈련시키시며 역사 하신 것에 대하여 한글과 영어로 책을 쓰고 있습니다. 이 책이 “성령이여 강림하사”입니다.
이 책은 여러 나라말로 번역되어 전 세계로 나갈 것입니다. 이 책을 읽어보시면 우리가 이때까지 말로만 적당히 인간의 이성과 생각과 지식으로 믿던 하나님이 어떤 분이시며 어떻게 역사 하시며 얼마나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것을 다시 새롭게 깨닫고 수많은 영적 비밀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또한 읽는 도중 많은 성령의 역사를 실제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누구나 하나님을 실제 만나시면 이때까지 고생하고 고민하던 어떤 문제도 다 해결하여 주십니다. 육체적인 질병 또는 사업적인 문제 영적인 문제 어떤 문제도 하나님은 다 해결하십니다.

성령님은 1996년 불바다에서 울고 있는 수만은 영혼들을 보여 주시면서 사당동 네거리에 가서 <천하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는 말씀과 함께 전도지를 돌리게 하셨습니다. 12년이 지난 오늘은 예수님이 하신 성령의 역사를 영어와 한글 책으로 Internet을 통하여 전 세계 수만은 나라에서 헤아릴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성령님이 하신 역사를 증거 하는 Website: www.jesushp.net 영어 www.jesushp.com 한글을 연중무휴 매일 24시간 언제라도 자기 집에 앉아서 전 세계 어디서나 Internet을 통하여 보게 하셨으니 이 얼마나 큰 역사입니까?


우리는 누구나 각자의 몸과 마음을 다하여 예수님의 지상 최대의 명령이신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이 말씀을 실행하는데 최선을 다 해야 합니다.
그러면 전능하신 하나님은 여러분 각자의 모든 문제를 성령의 능력으로 다 해결하여 주실 것입니다.

또한 하늘에서 예수님이 우리에게 주시기 위하여 특별히 제작한 황금 면류관과 많은 상급을 주실 것을 믿습니다.

2008년 2월 16일 기도 중 주신
성령님 말씀

 성령님 말씀

전 세계 75억 인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성령이여 강림하사 목 차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
하나님의 대한민국 통일계획 8차 1-2 부: 413 총선 결과를 보시고 주신 성령님 말씀 적 그리스도 영에 속아 유황 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교조 교육받은 학생들 청년들 민주노총 회원들 종북세력을
하나님의 대한민국 통일 계획과 그 시기 제 7차 1부 -3부
하나님의 통일 계획 제 6부 적그리스도 영에 속아 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국 노조 대표들과 모든 노조원들을 성령의 능력으로 구원하라
하나님의 통일계획 제 5부 5000만 국민과 750만 해외 동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2014. 6. 7일 주신 성령님 말씀: 제목: 종북 지도자들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하나님의 통일 계획 제 4 부 5000만 국민과 750만 해외 동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제목: 성령님이 알려주신 영분별력 2012. 10. 26성령님 말씀:
하나님의 통일 계획 5000 만 국민과 750만 해외동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2012. 10.21 성령님 말씀: 차례: 하나님의 통일 계획에 1부 - 4부 까지의 주요 내용의 차례 입니다.
하나님의 통일 계획 제 3부 5000만 동포와 750만 해외동포에게 2012. 10. 21 일 주신 성령님 말씀 제목: 전교조를 해산하고 적그리스도영에게 속아 유황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교조 교육받은 어린 핵생
하나님의 통일 계획 제 2부 5000만 국민과 750만 해외 동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2012. 10. 21 성령님 말씀: 제목: 전교조를 해산하고 적그리스도영에 속아 유황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교조 교육받은
하나님의 통일 계획 제 1 부 5000 만 국민과 750만 해외 동포에게 주신 성령님 말씀 2012. 10. 21 성령님 말씀 제목: 전교조를 해산하고 적그리스도 영에 속아 유황불바다로 끌려가는 전교조 교육받은
전 인류에게 주신 하나님의 말씀 2011. 12. 25. 성탄절에 주신 하나님의 Message
성령님 말씀 2011. 2. 22일 주신 말씀: 썩은 밤을 다시 생밤으로 만드시는 성령님의 능력
성령님 말씀 2010. 9. 22 전 세계에서 성령의 능력으로 불치의 병들을 완치하시는 예수님
성령님 말씀 2009. 12. 15. 하나님이 주시는 무한한 복을 받기위하여 다음 성령님 말씀을 지키며 세계성령부흥운동을 물질적으로 도우라 하십니다.
살인자의 영혼은 영원한 지옥 불 바에서 울며불며 통곡하고 있다
자살한 자의 영혼은 유황 불바다에서 영원히 울고 있다
“성령이여 강림하사” 책 인쇄비를 다 준비해 주신 성령님
영 분별과 영적 전쟁
세계 선교 News Letter June 10, 2009
왜 세계성령부흥운동이 필요한가?
불바다에서 울고 있는 영혼들을 보여주시며 전도훈련을 시키시는 성령님
1

 

Copyright © 2004, jesushp.com
All right are reserved. Read Privacy Policy.
Order     Introduction      Author      Reseller     ContactUs           Home  Email  Sitemap
Heavenly Publications, Inc.   Need any question, please send email to  joshuadsjoe@yahoo.com